<모집내용>
1. 근무지역 : 헬로스마일 심리상담센터 강동점 (명일역 1번출구 100m)
2. 근무내용 : 데스크 인포메이션, 내방고객 응대, 상담스케쥴 관리, SNS관리 등
3. 인원 : 파트타임 직원 1명
<자격요건>
1. 심리상담 및 고객응대업무에 관심이 많은 분
2. 해당분야 실무경험자 우대
3. 책임감 있고 아이를 좋아하며 가족같이 오래 일할 수 있는 분
<우대사항>
- 관련학과
- 유관업무 경력자
- 인근거주자
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
<근무조건>
1. 근무형태 : 파트 타임
2. 급여 : 주 30시간(파트 타임 직원)
<근무시간>
1. 주5일 근무 : 근무시간이나 요일 협의가능.
(평일:10시~16시/16시~21시교대, 토요일:10:00~19:00교대/협의가능 )
<제출서류>
1. 이력서(사진첨부), 자기소개서 (자유양식에 심리상담센터 지원동기 기입)
2. 접수 : E-MAIL 접수 (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)
3. 이메일 : hello.gd@hellosmile.kr
4. 제출기한 : 2023년 6월 30일까지
5. 연락처 : 02-488-5412 / 010-9519-5412
<채용절차>
1. 1차 : 서류전형
2. 2차 : 면접전형
(합격자 개별통지 드립니다.)
헬로스마일 심리상담센터 강동점과 함께 하실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