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명우임상심리연구소입니다.
주말(토,일)에 근무해주실 행정보조선생님을 모집합니다.
□ 근무 기간
1) 근무 시작일부터 ~ 계약일까지(최소 6개월)
※ 계약 기간은 최소 6개월이며, 이후 기간 연장 가능
2) 매주 토,일요일
- 해당 요일 상담 및 교육 시간에만 근무 / 상담 일정이 없을 시에는 연구소 상황에 따라 근무
- 현재, 토: 오전 9시 ~ 오후 4시 (6시간 근무), 일: 오후 12시 ~ 오후 4시(4시간 근무) *점심시간 제외
※ 상담 일정에 따라 매주 근무 시간이 유동적 / 매주 토요일 2~3일 전 근무 시간 안내 (예: 오전 10,11시에만 상담이 있을 시 9시~13시 근무)
□ 업무내용
- 연구소 행정 보조업무(운영 및 사무 행정 보조/환경관리 등)
- 상담 관련 업무 보조(서류관리/치료 세팅/스케줄 관리/아동 돌봄 등)
※ 행정보조선생님 혼자 근무합니다.
주 업무는 내담자 맞이, 다음 스케줄 예약, 아동돌봄, 치료실 정리 등으로 주말(토,일)에 내방하는 내담자분들을 관리해주시면 됩니다.
자세한 내용은 연구소로 문의하시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□ 지원자격
- 상담 일정에 따라 주말 근무 시간이 자유로우신 분(필수)
- 심리치료 전공으로 상담에 관심이 있는 자
- 심리치료 관련 학부 졸업생
- 심리치료 대학원 진학희망자, 대학원 재학 중이거나 졸업한 자
※ 필수자격에 해당하고, 주말 센터에 출근 가능자
□ 지원서 접수 방법
- 제출서류 : 이력서 1부
- 제출방법 : 이메일 접수(mw3741885@hanmail.net)
ex) [주말 행정보조 지원 - 000] 제목으로 보내 주세요.
- 지원마감 : 인원 충당 시 마감
- 문 의 : 02-374-1885 또는 010-4374-1885
(카톡 대화 가능 시간 9:00 ~ 18:0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