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회복지법인사랑의전화복지재단 산하‘사랑의전화상담센터’에서 함께할 유능한 직원을 다음과 같이 채용하고자 합니다.
1. 채용계획
채용분야 : 상담센터 직원(계약직)
모집인원 : 1명
직무내용
- 프로그램 운영
- 전화상담봉사자 관리
- 상담센터 제반업무 진행 및 관리
2. 지원자격 요건
① 상담 관련학 전공 및 학위 소지자
② 사회복지 전공 및 학위 소지자(사회복지사 자격증 보유)
③ 컴퓨터 활용 및 행정업무 가능한 자
④「사회복지사업법」제35조의2 제2항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하고, 범죄전력 조회 시 결격 사유가 없는 자
⑤ 상담기관 직무수행 경험이 있는 자(우대)
3. 채용일정
서류 제출기간: 2021.3.02.(화) ~ 2021.3.8.(월) 오후13시 마감
서류전형 합격자 발표: 2021.3.10.(수)
면접일정: 개별 통보
▢ 면접전형 :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
▢ 면접일정 및 최종합격자 발표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▢ 서류제출방법 : 이메일(loveaid8600@naver.com)
※이메일 접수 시 제목을 반드시 “상담_○○○”로 기재하시기 바랍니다
4. 제출서류
▢ 응시원서 1부 (별지서식)
▢ 자기소개서 1부 (별지서식)
▢ 개인정보 수집․이용 동의서 1부 (별지서식)
▢ 기타 증빙자료 사본 각1부 (해당자에 한함)
※ 2차 서류전형 합격자 및 최종합격자에 한해 추가서류 있음.
5. 채용조건
▢ 계약기간 : 임용 확정일로부터 1년(추후 연장 가능)
▢ 합격자는 수습기간 3개월 적용되며, 수습평가를 통해 최종 발령됨
▢ 근무시간 : 1일 8시간, 주 40시간
▢ 보 수 : 협의 후 결정(연봉제)
▢ 복무관리
❍복무사항은 근로기준법, 기타 관련 지침 등을 준용함.
❍채용 후에도 근무실적이 현저히 부족하거나 근무태도가 불량할 경우 채용해지 가능함.
❍계약기간 종료 후 연장 가능.
6. 지원자 유의사항
▢ 「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」 제11조제1항에 근거하여 이메일로 접수된 채용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, 방문 및 우편을 통해 접수된 응시서류는 반환요청 할 수 있습니다. 제출서류는 최종합격자 공고 후 15일 이내 모두 파기되며 반납을 원하실 경우에는 문서파기 전 문의하시면 반납 가능합니다.
▢ 서류전형을 위한 제출서류(응시원서, 자기소개서 등)는 게시된 소정의 양식에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, 허위사실기재, 기재착오 및 누락, 연락불능, 자격 미비자 지원 등에 따른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.
▢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보다 같거나 적을 경우(서류전형 결과 선발예정 인원보다 같거나 적을 경우 포함), 추가 접수를 위해 재공고할 수 있으며 공고문의 내용이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경우 변경사항에 대하여 홈페이지(www.counsel24.com)에 공고합니다.
▢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, 합격자 통지 후 경력조회 및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▢ 최종 합격자가 임용포기, 합격 취소, 임용 후 즉시 퇴직 등의 사유로 임용하지 못하고 결원이 발생된 경우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추가로 합격기준에 적합한 자 중 차 순위자를 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.
▢ 기타 입사지원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▸ 상담센터 신현주 (☎02-3272-4242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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